카테고리 없음 / / 2023. 2. 15. 18:28

인공지능 AI 챗GPT 바드 관련주

반응형

인공지능 AI 챗GPT 바드 관련주

인공지능 AI 챗GPT 바드 관련주

 

요즘 챗GPT 관련해서 많은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덩달아 그것으로 인해 반짝 돈을 버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급속도로 관련 정보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 관련주들도 매일 새로운 종목들이 주목되거나 사라지고 있습니다.

 

몇 년 전부터 가상화폐 투자 열풍이 불어 수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거나 반대로 거지가 되었습니다. 블록체인이나 메타버스 같은 용어들이 자주 들려왔지만 AI 인공지능이야말로 대중들에게 쉽게 파고들 수 있는 진정한 기술이 아닌가 싶습니다.

 

 

순식간에 온통 챗GPT에 관련된 소식으로 뉴스가 도배되고 이슈 되며 시장도 빠른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관련주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코난테크놀로지

각종 음성기반 챗봇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난테크놀로지 주가는 12월부터 서서히 오르다가 2월 1일 123,800원 상한가를 치고 살짝 내려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작년 12월 중순까지 2만 원대였던 것을 생각하면 여전히 엄청난 가격입니다.

 

코난테크놀로지 종합정보👆

 

코난테크놀로지 종목분석👆

 

 

마인즈랩

AI 기초 알고리즘 개발, AI 데이터 구축, 클라우드 서비스 및 엣지 AI까지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마인즈랩 주가는 2월 7일 최고 30,300원까지 올라갔다가 현재 22,100원까지 떨어진 상태입니다. 

챗GPT와 바드와 연동되는 AI 서비스 제작 플랫폼을 선보인다는 뉴스 기사가 나온 이후 오히려 떨어졌습니다.

✔️마인즈랩, 오픈AI '챗GPT', 구글 '바드' 연동 AI 제작 플랫폼 공개 기대감

 

[특징주]마인즈랩, 오픈AI '챗GPT'·구글 '바드' 연동 AI 제작 플랫폼 공개 기대감↑

[파이낸셜뉴스] 마인즈랩이 글로벌 투자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는 오픈AI의 '챗GPT'와 구글 '바드(BARD)' 등 글로벌 초거대 인공지능(AI) 언어모델과 연동해 조합하는 AI 서비스 제작 플랫폼을 선보

www.fnnews.com

 

 

마인즈랩 종합정보👆

 

마인즈랩 종목분석👆

 

 

솔트룩스

국내 최다 인공지능 특허를 보유한 회사라고 합니다. 역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솔트룩스 종합정보👆

 

솔트룩스 종목분석👆

 

 

셀바스AI

음성합성 국내시장점유율 1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1호 인공지능 전문기업입니다. 필기인식, 음성인식, 영상인식 등의 사업을 하고 있으며 작년 매출 486억 원에 순이익 50억 원 정도의 탄탄한 회사입니다.

 

셀바스AI 종합정보👆

 

셀바스AI 종목분석👆

 

 

챗GPT의 등장으로 요동치는 시장 모습입니다. 혜성처럼 등장해서 관련 테마주들을 뒤흔들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 이슈가 언제 사그라들지 모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 정보는 개인적인 자료일 뿐이며 추천 자료가 아니오니 투자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챗GPT' 열풍에 국내 관련주 '들썩'... 지금 들어가도 될까

✔️'AI 보안' 샌드랩 어떤 회사?... 사이버 보안 관련주 덩달아 '핫'

✔️정부 'K-클라우드' 사업 본격화... AI 관련주, 장기 상승 이어지나?

✔️메타버스 접목 '본디' 관련주 인기... '보안' 종목도 주목해야

✔️NH아문디 "인공지능 기술, 챗GPT 열풍... 글로벌 AI 산업 펀드 주목"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